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생활건강, 환경 가치 전파 2024 ‘그린밸류 유스’ 출범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LG생활건강은 지난 6일 서울 서초구에서 2024 LG 생활건강 ‘그린밸류 YOUTH’ 발대식을 진행해 프로그램을 새롭게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발대식에는 20세 이상 국내외 청년 103명이 참가해 우리 사회에서 환경의 가치, 고객경험 차별화 방법에 대한 ESG 강연을 듣고 앞으로의 활동 방향성 등을 함께 논의했다.그린밸류 YOUTH는 LG생활건강과 에코맘코리아, 유엔환경계획(UNEP), 환경부가 공동 주최하는 기후환경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이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

      산업·IT2024-04-09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1,459억원…전년 동기 대비 약 17%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 1분기 영업이익이 1,45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9% 감소한 것으로 잡정 집계됐다고 27일 공시했다.   매출은 1조 6,837억 원을 기록해 2.4% 증가했지만 순이익은 963억원으로 15.3% 감소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4-27

      뉴스 상세보기
    • LG생활건강,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 론칭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LG생활건강은 바디케어 브랜드인 ‘벨먼 퍼퓸드 리추얼’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은 무드로 구성됐다. 바디워시에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돼 있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최초 론칭한다. 이번 출시를 ..

      산업·IT2023-01-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LG 생활건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LG 생활건강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